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귀여운 ‘보보고’ 이모티콘 무료로 준다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캐릭터 이모티콘 ‘보보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발표했다.

빗썸은 ‘보보고’ 이모티콘을 다음달 2일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한다. 카카오톡 충전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빗썸 회원이 아니라도 성인인증만 거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캐릭터 이모티콘 ‘보보고’를 선보인다.

‘보보고’는 복을 부르는 돼지와 높게 뛰는 고양이를 합친 ‘돼냥이’ 콘셉트다. 보보고의 독특한 눈썹 모양은 암호화폐 상승장을 상징한다. 총 1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암호화폐의 상승과 하락에 따른 다양한 감정과 행동 표현이 가능하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된다. 카카오톡 아이디 1개당 1회만 지급받을 수 있다. 발급일 후 30일 이내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무료 이모티콘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 가까워지고 편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메일 보내기

많이 듣고 바르게 전달하겠습니다.
게임이나 동영상, 웹툰 같은 인터넷 기반 콘텐츠 산업과 콘텐츠 이용자를 모은 플랫폼 산업, 그리고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기반 기술인 통신산업을 취재했다. 제2의 인터넷이라고 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산업을 혁신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특히 콘텐츠와 플랫폼 분야가 가장 먼저 혁신될 것이라고 믿는다. 기자는 듣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서 듣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