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모바일 앱 이용하시면 아메리카노 드려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와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규회원 가입 대상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후오비코리아 앱에서 회원 가입 후 회원등급 레벨2 인증을 완료하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달콤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와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규회원 가입 대상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4회로 나눠 쿠폰 지급일이 달라진다. 오는 16일까지 참여한 회원에게는 7월 18일에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7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7월 25일, 7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8월 1일, 마지막으로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은 8월 8일에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휴대폰 번호 1개당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박시덕 후오비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달콤커피와 함께 시원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이 지난달 새롭게 업데이트된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직접 사용 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허준 기자메일 보내기

많이 듣고 바르게 전달하겠습니다.
게임이나 동영상, 웹툰 같은 인터넷 기반 콘텐츠 산업과 콘텐츠 이용자를 모은 플랫폼 산업, 그리고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기반 기술인 통신산업을 취재했다. 제2의 인터넷이라고 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산업을 혁신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특히 콘텐츠와 플랫폼 분야가 가장 먼저 혁신될 것이라고 믿는다. 기자는 듣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서 듣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