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 광복절 맞아 거래소에 태극기 달았다

거래화면에 태극기 노출, 수수료도 0.0815%로 할인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는 올해 74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기념해 ‘코인 독립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캐셔레스트는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래 수수료를 기존 수수료보다 약 45% 낮춘 0.0815%로 할인하는 이벤트다.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볼트(VSS) △커스터디 토큰(CUST) △엑스탁(XTX) △엔디오(NDIO) △위피드(WeP) △캡(CAP) △HRT(HRT) 등 암호화폐 7종에만 적용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암호화폐에는 거래 화면 내 태극기가 노출된다.

캐셔레스트가 올해 74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기념해 ‘코인 독립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수료 할인은 14일 8시15분부터 오는 19일 18시15분까지 등록된 모든 매수, 매도 건에 대해 적용된다. 8월15일을 기념하기 위해 ‘815’에 맞췄다.

아울러 캐셔레스트는 ‘5대 코인 톱5 트레이더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5대 코인의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고객 5명씩 총 25명에게 1000만원 이상의 암호화폐를 무상분배(에어드롭)하는 이벤트다. 5대 코인은 △볼트(VSS) △커스터디 토큰(CUST) △엑스탁(XTX) △엔디오(NDIO) △위피드(WeP)다. 이벤트 기간은 역시 14일 8시15분부터 오는 19일 18시15분이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광복절의 역사적 의의와 나라사랑의 의미를 기리는데 동참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메일 보내기

많이 듣고 바르게 전달하겠습니다.
게임이나 동영상, 웹툰 같은 인터넷 기반 콘텐츠 산업과 콘텐츠 이용자를 모은 플랫폼 산업, 그리고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기반 기술인 통신산업을 취재했다. 제2의 인터넷이라고 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어떻게 다양한 산업을 혁신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특히 콘텐츠와 플랫폼 분야가 가장 먼저 혁신될 것이라고 믿는다. 기자는 듣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서 듣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