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크립토MBA가 ‘제2회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경영대학원의 크립토MBA에서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리브라(Libra)와 비트코인을 비교·분석하고, 암호화폐 산업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2일 aSSIST 크립토MBA는 오는 18일 aSSIST 경영대학원 핀란드 타워에서  ‘제2회 실제 작동하는 크립토 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SSIST 크립토MBA는 해당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암호화폐 산업 이슈를 점검하고, 올 하반기 주목할만한 최신 전략과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페이스북 리브라와 비트코인의 사상적·기술적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및 지갑 동향, 산업 분야별 실제 작동하는 암호화폐 비즈니스 최신사례 등을 소개하고 분석한다.

김문수 aSSIST 크립토MBA 주임교수, 김성민 림포(Lympo) 아시아 비즈니스 총괄매니저, 서한울 아하 대표이사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김문수 aSSIST 크립토MBA 주임교수는 “G20 재무장관회의를 비롯 각국이 암호자산을 명문화해 관리 방안을 마련해가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는 디지털 금융 생태계 구축을 가속화할 것이며 컨퍼런스를 통해 최신 전략과 기업별 시사점을 살펴볼 것”이라 말했다.

김소라 기자메일 보내기

독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듣고, 목격한 것을 있는 그대로 독자에게 전하려 한다. 사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항상 진실에 가까워지려는 기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사가 독자의 일상에 스며들듯 블록체인 기술 또한 그리 되길 바란다. 가치가 중앙에 모이는 것이 아닌 모두에게 가닿는 사회가 되길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