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면 코인 팡팡” 코빗 저금통 4회차 문제 출제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최근 출시한 코빗 저금통 4회차 문제를 출제했다. /사진=코빗 제공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최근 출시한 코빗 저금통 4회차 문제를 오는 11일 출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빗 저금통은 퀴즈와 미션을 완료하면 즉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퀴즈는 암호화폐 상장, 이벤트, 정책 등 코빗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마련된다. 퀴즈를 풀고 받은 암호화폐는 언제든 원할때 자신의 자산으로 이동시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코빗 저금통 4회차 문제는 트론(TRX)과 관련된 퀴즈다. 트론에 대한 동영상을 감상한 뒤 퀴즈를 풀면 500TRX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영상만 보면 누구든 쉽게 퀴즈를 풀 수 있다.

박상곤 코빗 대표는 “3회차까지 진행된 퀘스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회차에서는 리워드로 지급되는 암호화폐 보상액을 대폭 상향했다”며 “블록체인 관련 지식을 널리 공유하자는 목표 아래 시작된 코빗 저금통은 앞으로도 꾸준한 보상과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 말했다.

김소라 기자메일 보내기

독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듣고, 목격한 것을 있는 그대로 독자에게 전하려 한다. 사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항상 진실에 가까워지려는 기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사가 독자의 일상에 스며들듯 블록체인 기술 또한 그리 되길 바란다. 가치가 중앙에 모이는 것이 아닌 모두에게 가닿는 사회가 되길 희망하고 있다.